못생긴나무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Total |
Today |
Yesterday |
MFC
2011. 5. 27. 17:11
[WIN32] Win32 환경에서 debug message 출력
Console 환경이라면 printf를 쓰면 되고,
MFC는 TRACE를 사용하면 되는데,
Win32에서는 어떻게
???
OutputDebugString를 쓰면 됩니다.
원형:
void OutputDebugString(LPCTSTR lpDebugString);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못생긴나무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Posted by
못생긴나무
RSS FEED
못생긴나무
소소한 일상을 기록하는 곳입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67)
악보
(4)
왕초보 기타 강좌
(17)
Book
(40)
CAN_OBD-II
(12)
구글맵 API
(20)
동영상_음악
(28)
리눅스_안드로이드
(4)
컴퓨터팁
(50)
Total Commander
(18)
여행
(51)
일상
(57)
사람과 사람들
(6)
MFC
(23)
스마트폰
(1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태그목록
다이얼로그
Google Map
구글맵
구글맵 API
OBD2
일상
plugin
티스토리 초대장
OBD
호암산
러시아
ISO 굽기
토탈커맨더
티스토리초대장
리스트박스
Total Commander
사진동영상
google map api
MFC
구글맵api
뉴넥서스7
디자이어
플러그인
사진으로 동영상
OBD-II
넥서스7 2세대
시골의사
dialog
김훈
루팅
달력
«
»
2026.6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홈
티스토리 가입하기
티스토리툴바
못생긴나무
구독하기